채용 절차

해마루의 인재를 채용하기위한 절차 입니다.

  • 1

    서류전형
  • 2

    실무자면접
  • 3

    임원면접
  • 4

    합격통보
  • STEP1. 서류전형

  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검토하여 1차 전형을 진행합니다.
    서류합격자에게 연락을 드려 면접 일정을 잡습니다.

  • STEP2. 실무자 면접 전형

    채용하는 부서의 장이 실무 위주의 면접을 진행합니다.

  • STEP3. 임원 면접 전형

    실무 면접 합격자에 한해 임원 면접을 진행합니다.
    인성 면접과 당사 비전, 미션, 핵심가치와 부합하는지를 평가합니다.

  • STEP4. 합격 통보 및 신체검사

    최종 합격자에게 합격을 통보하며, 필요서류를 안내합니다.
    필요에 따라 신체검사를 요청드리기도 합니다.
    안내드린 서류가 제출이 완료되어야 최종 입사가 확정됩니다.